기사상세페이지
BMW 그룹 코리아(대표 한상윤)가 오는 17일부터 공식 AS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실시간 차량 정비 현황을 원격으로 제공하는 ‘서비스 라이브(Service Live)’의 운영을 정식으로 개시한다.
BMW 및 MINI 서비스 라이브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의 점검 및 수리 과정을 사진이나 영상 자료로 고객에게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. 차량 정비와 관련된 자료는 문자를 통해 전달되며, 이를 활용하여 차량 점검 결과 혹은 추가 수리가 필요한 항목을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소통할 수 있다.
차량 입고 후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서비스 테크니션이 차량에 대한 특이사항을 영상,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서비스 라이브에 업로드하면,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고객에게 문자로 전송하고 고객은 문자 내 URL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.
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6주간,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‘올 케어 위크(All Care Week)’ 캠페인을 실시한다. 이 기간동안 서비스 라이브 운영 개시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. 이벤트 기간 내 차량 점검 후 문자로 안내되는 서비스 라이브 URL 링크를 클릭하여 점검 내용을 확인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.
서비스 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·MINI 서비스센터 또는 BMW·MINI 커뮤니케이션센터(080-700-8000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많이본뉴스
많이 본 뉴스
- 1[일장일단] 테슬라 모델S 플래드 ‘1000마력! 감당할 수 있겠어?
- 2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
- 3진짜 좋은 차이긴 한데 ... 2023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리뷰 / 오토뷰 4K
- 4이번에도 ... 2023 볼보 C40 리차지 / 오토뷰 x 중앙일보 COTY
- 5포드 7세대 머스탱, 국내서 포착
- 6페라리 296GTB 시승기(V6 맞나요? 소리는 V8 성능은 V12!!!)
- 7완전변경급 실내 변화! 렉스턴 뉴 아레나 & 스포츠 쿨멘
- 8BMW그룹코리아, 청라에 R&D 센터 건립사업 착공
- 9이거 모르면 엄청 손해 봅니다
- 10드디어 시승 했습니다 !! ... 2023 쉐보레 트랙스 (크로스오버) 리뷰